FedEx Newsroom

FedEx Newsroom

국제 특송, FedEx Kinko’s 에서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보내세요!

November 1, 2011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FedEx (www.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는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간FedEx Kinko’s 매장에서 FedEx 의 국제 특송 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류 및 화물을 발송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 및 사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FedEx 코리아는 전국 26 개 FedEx Kinko’s 매장에서 제공하고 있는 국제 특송 접수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고객 특성에 따라 보다 실질적이고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업 및 일반 고객, 학생 고객 등 고객 군 별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대상으로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기업 고객 중 본 프로모션의 DM 소지 고객 및 일반 Kinko’s 매장 방문 고객은 최근 출시된 업계 최대 사이즈의 Extra Large Pak (엑스트라 라지 팩)을 포함한FedEx Pak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운임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뉴욕으로 0.5kg 중량의 물품을 보낼 시, 기존 4만원 대의 운임(42,300원)에서 2만원 대 후반(29,610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해외 유학 서류 발송을 위해 국제 특송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학생들의 경우 Kinko’s 매장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FedEx Envelope 서비스 및 Extra Large Pak 을 포함한FedEx Pak 서비스 운임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이 외에도FedEx로 화물 발송 시 FedEx 의 주요 국제 특송 서비스인International Priority®와 실속형 특송 서비스 International Economy® 운임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FedEx Kinko’s 매장에서 FedEx 국제 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여, 당첨될 경우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텀블러, 테디베어 인형, 에코백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채은미 FedEx 코리아 지사장은, “국제 특송 서비스 수요가 증가하고 서비스 이용 고객층이 넓어짐에 따라, FedEx 코리아는 고객 편의 증진 및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FedEx Kinko‘s 매장에서 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쿠리어의 픽업을 기다리지 않고 24시간 언제든지 화물 발송을 의뢰할 수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FedEx만의 빠르고 정확한 정시 배송 서비스를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서울 및 경기 중심부에 26개의 센터를 운영중인 FedEx Kinko’s 코리아는 문서의 고급 출력 및 복사, 제본 및 가공 서비스, 매뉴얼 제작, 대형 출력 과 인터넷 서비스 외에 FedEx 특송 접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edex.com/kr/promotion/kinko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