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Newsroom

FedEx Newsroom

페덱스(FedEx), 한국AEO진흥협회 회원사 대상 중소기업 운송 할인 실시

September 4, 2019

(2019년 9월 4일) 세계 최대의 특송 회사 페덱스(FedEx)는 한국AEO진흥협회와 협력하여, 주요 회원사인 중소기업 대상 할인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지난 2010년 설립된 정부 산하 기관인 한국AEO진흥협회는 AEO공인을 위한 예비 서류심사 및 AEO제도에 대한 연구, 조사, 교육, 중소기업 공인획득 지원사업을 통하여 국내 기업의 대외경쟁력을 제고하고자 노력하는 비영리 단체로 기업들을 회원사로 두고 있다.

한국AEO진흥협회 회원사들은 페덱스 한국 고객 계정을 보유하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국제 배송 서비스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페덱스는 국제 운송 서비스 이용 시 도움이 되는 통관 및 규제와 관련한 세미나를 개최하여, 물류 전문지식과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채은미 페덱스 코리아 지사장은 “페덱스는 국내 전체 제조업 생산액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만큼, 한국 경제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의 역할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페덱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이들을 더욱 많은 가능성과 연결하고, 나아가서 이들의 믿음직한 파트너로서 성장하고자 한다”며, “페덱스는 한국AEO진흥협회와 같은 국내 단체에 할인 및 무역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You may also like:

August 15, 2019

On The Road with FedEx: Maine

More like this in blog

More
September 21, 2017

The Bremont Road Trip

More like this in blo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