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Newsroom

FedEx Newsroom

FedEx코리아, 고객사 무역 통관 세미나 개최

January 16, 2007

세계최대의항공특송회사 FedEx 코리아 (www.fedex.com/kr, 한국지사장채은미)오는 18독산동노보텔에서고객사를대상으로대외무역에필요한유용한정보를제공하는세미나를개최한다고밝혔다.
 
전자, 기계, 화학제품생산고객사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이번세미나에서는이들기업의대외거래필요한통관, 발송업무관련IT솔루션에대한정보를제공한다. 또한, 대용량제품운송을효율적으로지원하기위한 FedEx FSMS(FedEx Ship Manager Server)소개, 트래킹(Tracking), 라우팅(Routing) 등을완벽하게통합한 FedEx모듈화된서비스를함께설명할예정이다.
 
지난 9롯데호텔에서진행된 1세미나에서는섬유, 액세서리, 인쇄물수출생산관련13개의고객사의37명이참여한가운데, 대미무역관련수출입업무발생하기쉬운사례들과제품의포장, 통관절차등과관련한주의해야점들을소개한있다.
 
FedEx 코리아채은미지사장은“이번고객사세미나는신년을맞아해외로시장을넓혀가는국내기업들의원활하고활발한무역거래를지원하기위해마련되었다”며FedEx 코리아는앞으로도대외무역거래의존도가높은국내수출기업들을위해편리하고신속한서비스를제공하는파트너가되겠다”고말했다.
 
한편, FedEx 코리아는 작년 국내 무역 환경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무역협회의 3대 우수협력사로 선정되었으며 중국무역 정보전달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국내 기업들의 해외 무역 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작년 9월부터 화물기운영을주당 25편으로5편을추가로증편, 보다신속하고편리한운송서비스를제공하고있다.
 
###
FedEx Express대해서
FedEx Corporation의 자회사인 FedEx Express는 전세계 GDP의 약 90%를 생산하고 있는 지역들을 대상으로1일-3일 안에 신속하게 배달하는 국제간 특송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운임환불제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FedEx Express는 국제 특송 업계 최대의 항공 운항 노선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업체로 자리잡고 있으며 매일 220 개국이 넘는 지역에 330만 건에 달하는 화물들을 신속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약속한 시간 내에 배달하고 있다. 통합 글로벌 특송망을 구축한 FedEx Express의 현재 임직원 수는 140,000 명 이상이며, 50,000개에 달하는 사무소(drop-off locations), 677대의 화물기와 44,000대에 달하는 화물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FedEx 한국어 홈페이지:www.fedex.com/kr, 고객관리부 전화 080-023-8000

You may also like:

September 25, 2017

On the Road with FedEx: Colorado

More like this in blog

More
March 15, 2017

FedEx Safety Focus Forges Forward

More like this in Newsroom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