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Newsroom

FedEx Newsroom

FedEx코리아, 수원사무소 확장 이전

September 5, 2007

세계최대의항공특송회사 FedEx 코리아(www.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5삼성전자, LG 전자첨단산업메카지역수원에밀집한대기업들의물류수요에대한서비스를강화하고평택, 오산주한미군부대와동탄신도시의수요를공략하기위해기존수원사무소를확장이전한다고밝혔다.
 
이번확장이전하게수원사무소는기존225m²(68)에서1090m² (330) 규모로시설이대폭강화됨으로써수원시, 안양시, 군포시, 의왕시, 오산시, 평택시, 화성시, 용인시, 이천시등에보다강화된서비스를폭넓게제공할있게되었다.
 
특히, 수원지역의경우, 삼성전자, 삼성반도체, LG전자, 현대전자국내첨단산업을이끌고있는대기업들이밀집한산업메카지역으로서해외로의안전하고빠른특송서비스를요하는이들기업의수요를충족시킬있을것으로기대된다. 또한, 대규모주한미군부대의상주지역인평택캠프험프리(Camp Humphrey), 오산에어베이스(Air Base) 등의물품해외배송수요와동탄신도시, 광교, 흥덕, 영덕지역건설유동인구의증가로인한수요가예상되고있어향후중요한역할을것으로보고있다.
 
FedEx 코리아의채은미지사장은“반도체, 전자제품등을생산하는 IT 기업들에게는제품의특성상정확한납기와실시간부품공급이필수적이다. 특히, 휴대폰, 반도체, 가전제품수출품목의경우해외로안전하면서도신속한배송서비스를특히요한다.”며“페덱스는이번수원사무소확장이전을통해해외로의신속하고정확한운송서비스를제공하고미군기지와신도시의새로운수요도공략할것이다.”고말했다.
 
한편, FedEx현재인천공항국내최대규모의화물창고를운영하고있으며, 지난 8인천공항과미국앵커리지공항을잇는직항노선 5편을추가증편함으로써대미수출에의존하는국내기업들의무역거래에일조를하고있다. 현재전국에 14사무소를운영하고있으며, 26 FedEx Kinkos 사무소를통해서도서비스를제공하고있다.
 
###
FedEx Express대해서
FedEx Express국제특송업계최대의항공운항노선과인프라를기반으로세계최대의항공특송업체로자리잡고있다. 운임환불제를시행하고있으며매일 220 개국이넘는지역에신속성과신뢰성을바탕으로약속한시간내에화물들을배달하고있다. FedEx 한국어홈페이지: www.fedex.com/kr, 고객서비스팀전화 080-023-8000
 
FedEx Corp 대해서
FedEx사는국제적인운송, 인터넷상거래(e-commerce) 비즈니스관련서비스를제공하는회사이다. 연간매출액 350달러의 FedEx사는경쟁적이면서도통합적으로 FedEx라는브랜드하에토탈비즈니스애플리케이션을제공하고있다. 전세계에서가장존경받는기업으로꾸준히선정되어 FedEx사는 28이상의직원들에게안전과윤리전문성에집중하고고객커뮤니티의요구에따라업무를수행하도록격려하고있다. FedEx 홈페이지: news.van.fedex.com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