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Newsroom

FedEx Newsroom

FedEx, ‘사람‘ 의 중요성 강조한 새로운 감성 캠페인 실시

December 13, 2012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FedEx(www.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는 아태 지역을 포함한 전세계 FedEx 직원들의 노력과 헌신을 강조한 새로운  글로벌 감성 캠페인, ‘FedEx, 사람을 통해 가능한 솔루션 (FedEx. Solutions Powered by People)‘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FedEx는 이번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급변하는 세계 경제속에서 수많은 중소기업들이 맞닥뜨리게 되는 어려움을 고객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과 지원을 아까지 않는 FedEx 직원들의 모습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중소기업 고객들에게 조금 더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라지 수브라마니암(Raj Subramaniam) FedEx 마케팅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급변하는 글로벌 경제 속에서 각 기업들의 발빠른 대응과 비지니스 경쟁우위 확보를 돕고, 진정한 비지니스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FedEx 직원들의 팀워크를 잘 보여줄 것”이라며, “FedEx의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쳐 그리고 기술력을 만들어 온 FedEx인들의 열정과 전문성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말콤 설리번(Malcolm Sullivan) FedEx 아시아 태평양 마케팅 대표는 “FedEx는 임직원들이 FedEx의 중심이자 원동력임을 잘 알고 있다. 가장 성공한 비지니스의 중심에는 언제나 강한 임직원의 단결력이 숨어 있다”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약 17,000명의 FedEx 직원들은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 고객들이 보다 많은 사람들, 다양한 국가, 그리고 보다 좋은 기회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돕기위해 매일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FedEx 의 이번 캠페인은 인쇄 및 온라인 광고를 통해 통해 11월부터 아시아태평양 내  다양한 국가에 진행되고 있다. 비지니스 고객들을 위한 FedEx만의 혁신적이고 다양한 통합 특송 솔루션은 FedEx 홈페이지( fedex.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2-12-13)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FedEx(www.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는 아태 지역을 포함한 전세계 FedEx 직원들의 노력과 헌신을 강조한 새로운  글로벌 감성 캠페인, ‘FedEx, 사람을 통해 가능한 솔루션 (FedEx. Solutions Powered by People)‘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