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Newsroom

FedEx Newsroom

FedEx 코리아, 지방대학생 경력 개발을 위한 제 2회 ‘FedEx 커리어 캠프(FedEx Career Camp)’ 성황리 종료

November 26, 2012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FedEx 코리아(www.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가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산하 미래의동반자재단(이사장 제프리 존스)과 함께 대한민국의 차세대 주역이 될 대학생들의 경력 개발을 위해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진행한 제 2회 ‘FedEx 커리어 캠프(FedEx Career Camp)’ 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박 3일간 서울 영등포 소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된 본 행사에 참가한 총 40명의 지방 소재 대학의 재학생 참가자들은 1대 1 이력서 클리닉, 모의 면접, 그룹별 미션 수행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했다. 이를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3명의 학생은 FedEx 코리아 동계 인턴십의 특전을 누리게 됐다.

 

FedEx 코리아와 미래의동반자재단은 청년실업 및 취업문제에 대해 지역사회와 고민을 함께 하고, 지방 소재 대학교 재학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011년 처음으로 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올 해 두번째로 이루어진 이번 캠프는 작년보다 10명의 참가 인원을 확대, 총 40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 # #

You may also like: